영락소식

입찰재공고 -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4층 403호 교육실 LED 전광판 설치공사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2 11:33
조회
198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4층 403호 교육실 LED 전광판 설치공사
      나. 낙찰자선정방법 : 최적 업체 선정, 최저가 입찰 방식
      다. 공 사 위 치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교회 50주년 4층 403호 교육실
      라. 입 찰 일 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0. 09. 22 (화) ~ 2020. 9.29 (화) 본 교회 홈페이지 게시
      현장설명 2020. 10. 06 (화) 15:00 50주년기념관 4층 403호
      서류접수 2020. 10. 13 (화) 09:00 – 17:00 행정처 사무실
      서류심사 2020. 10. 14 (수) ~ 10. 17 (토)
      협상업체 선정 2020. 10. 18 (주) 13:00 개별통보
      우선업체 협상 2020. 10. 20 (화) 14:00 50주년기념관 5층 501호
      계약 2020. 10. 22 (목) 행정처 사무실
      ※ 입찰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공사개요
      가. 공사내역 : 설치 시방서 참조【별첨】
      나. 공사기한 : 착공일로부터 50일 이내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3년(2017년 9월 ~ 2020년 08월) 아래와 같이 실적을 충족하는 업체
      - 단일 건 LED 전광판 공사 직접계약 3000만원 이상 2건
      나.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 향후 2년간 무상 하자보수가 가능한 업체
      다. 최근 3년간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위반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고 동종 관련 부실공사, 공사 지연, 임금체불, 하자불이행등 분쟁사실이 없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제외
      마.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위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한다.
    4.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세포함) 대상입니다.
      나. 설치시방서 규격 적합 여부 심사 → 최저가 업체 선정 → 우선 협상 대상 업체 협의 → 최종 낙찰자 결정.
      다. 우선협상업체 부도 등의 사유로 제외된 경우 차 순위업체 부터 순서대로 협상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 설명 참가자(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하며, 불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설치요청서를 열람하시기를 바라며, 미열람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업체)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당일 입찰서, 산출내역서와 함께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영락교회 에 귀속되며, 부정 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나. 사용 인감계, 인감 증명서【서식2】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3】
      라. 업체 일반현황(지명원 재무제표포함)
      마. 실적증명서【서식4】
      - 단일 건 LED 전광판 공사 직접계약 3000만원 이상 2건
      ※ 최근3년(2017년 9월 ~ 2020년 8월)
      바. 경영상태, 행정처분내용【서식5】
      사. 국세 완납 납세 증명서, 지방세 완납 납세 증명서
      아. 입찰서(산출내역서)【서식6】
      ※ 입찰서(산출내역서-별도서식제공) 입찰보증금(보험증권) 반드시 밀봉 후 제출
      자. 확약서【서식7】
      차. 부당하도급 금지 서약서【서식8】
      ※ 입찰서(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험증권) 반드시 밀봉 후 제출
      카. 확약서【서식7】
      타. 부당하도급 금지 서약서【서식8】
      ※ 구비서류는 2020. 10. 13 (화) 09:00 ~ 17:00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로는 접수를 받지 않는다. 또한 사용되어지는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 입찰 전 과정 내 모든 행정절차에 대비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영락교회에 귀속된다.
      나.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의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것으로 갈음한다.
      다.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 서류의 조작 및 허위 기제인 경우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사전에 공사(물량 및 내역, 시방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본 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나. 입찰 심사결과 내용과 협상 결과는 일체 공개하지 않는다.
      다.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영락교회 해석에 따라야 한다.
      마. 기타 문의 ■ 영락교회 시설팀장 전희주 (☎ 02-2280-0240). 끝.

    2020. 09. 22.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