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승강기 교체 공사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15 16:54
조회
2521

영락교회 승강기 교체 공사

 

I 사업개요

1. 사업내역
 가. 공사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노후 승강기 교체 공사
 나. 소재지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교회 내
2. 사업목적
 가. 정밀안전점검 관련규정에 따른 노후 승강기 4대, 본당 노후 승강기 1대, 총 5대 교체
3. 공사범위
 가. 영락교회 건물 내 승강기 5대 철거 후 신설
  ◦ 1호기 : 50주년기념관(좌)
  ◦ 2호기 : 50주년기념관(우)
  ◦ 3호기 : 선교관
  ◦ 4호기 : 목양관
  ◦ 5호기 : 본당 (장애자용, 관통형)
 나. 현재 승강기 현황
현재 승강기 현황
 다. 기타 세부사항은 공사시방서 참조

4. 공사기간
계약 체결일부터 5개월 이내

5. 추진일정
추진일정

※ 상기일정은 본 교회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Ⅱ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1.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 면허소지업체 및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제조업 등록업체
 나.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여업체

2. 사업자 선정방식
 일반경쟁입찰, 제안 적격심사 평가 후 우선협상업체 선정

3.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기준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기준에 따른 기술능력평가 점수 85% 이상 획득 업 체 중 기술능력평가점수 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의 고득 점 순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 업체를 선정한다.
 나. 합산 점수가 동일한 대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 우 기술능력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 업체로 결정한다.
 다.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진행 한다.
 라. 최종계약은 우선협상대상 업체의 제안내용, 금액에 대한 적정여부 검토후 최종 계약 여부를 결정한다.

4. 평가방법 및 배점
 가. 평가방법: 평가위원회 평가
 나. 평가배점:
  - 기술능력 평가 : 70점
  - 입찰가격 평가 : 30점
 다. 평가결과 공개여부:
  -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서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평가하지 않는다.

Ⅲ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

 1. 입찰 참가 신청 제출서류
입찰등록 제출 서류목록

2. 제안서 제출안내
 가. 제안서 작성 및 제출방법
  1). 제안서 작성 방법
  ① 제안서 규격
   - 파워포인트로 작성한다.
   - 각 면(쪽)마다 일련번호를 기재하여 표지와 함께 기술한다.
   - 제안서는 30페이지 이내로 작성한다.
  ②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서의 목차순서는 유지되어야 하며,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지로 작성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여야 하며, 제안서에 명기된 내용 중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교회의 해석을 우선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 선정을 무효로 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한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 제안서 구성내용은 영락교회의 최소한의 요구이므로 제안의 내용이 이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는 다음과 같으며, 기타 추가적인 필요사항은 제한 매수이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
 ③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제시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 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한 다.
  -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교회의 의견을 우선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교회의 요청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 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본교회의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④ 제안서 제출 방법
  - 제안서는 2021. 04. 28(수) 09:00~17:00까지 인쇄물 8부와 PDF 파일 USB를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 팀장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는다. (제출부수는 변경될 수 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한 제안서는 수정 또는 변경하거나 철회할 수 없다. 단,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만 수정 또는 변경할 수 있다.
  - 제안업체가 제출할 각 제안서와 입찰서는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으로 날인되어야 하며 입찰서와 산출내역서(입찰보증보험증권)는 반드시 별도로 밀봉 간인하여 제출한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평가항목 순(평가항목 순서 준수)으로 작성되지 않은 경우 평가 시 감점될 수 있다.
  - 제안서의 구성은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에 명시된 순서에 따라 각각 세분하여 누락 없이 작성하고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 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한다.
  - 제안서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를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이 모호한 표현은 제 안서 작성 시 되도록 사용하지 아니하도록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별도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 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실현가능한 범위 내에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로 발견되거나 서류의 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실격처리 할 수 있다.
  - 입찰 참여업체는 제안금액 제출 및 제안서 제출 시 주요 부품(권상 기, 제어반, 조속기, 완충기, 로프, 승강장 도어개폐장치 등)의
   원산지 및 제조업에 대한 밴더(Vendor) 리스트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부적격 업체로 입찰 자격을 상실하며, 시방서에 지정된 부품 규격은 반드시 준수하여야한다.

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예정가격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하고
  계약 체결 시 부적합한 행위가 있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된다.
 나. 입찰의 성립
  입찰의 성립은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다. 입찰의 연기
  1) 본 영락교회는 예정된 일자에 입찰을 진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사유와 연기일시를 입찰자에게 통지한다.
  2) 본 영락교회는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붙일 수 있다.
 라. 계약의 체결
  1)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본 영락교회는 작성한 소정의 계약서에 따라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이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체결 시 본 영락교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 영락 교회로부터 낙찰 취소 조치를 받을 수 있다.
 마. 관계사항 숙지
  1) 입찰시 입찰자는 입찰공고, 승강기 제작 및 설치 시방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2) 공사시방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본 영락교회가 정하는 바 에 따른다.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4)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이 상실된다.
  5) 제안사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다.
  6)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한다.
  7)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전희주 (☎02-2280-0240)
   ※ 첨부 : 제안요청서, 입찰별첨서식, 공사시방서 각 1부 끝.

2021년 4월 15일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