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영락교회 DID · 홈페이지 광고 신청 방법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25 09:34
조회
60939

IT미디어부는 2020년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DID 및 홈페이지 광고에 관련하여 몇 가지 사항을 결정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020년 개편한 홈페이지는 위임목사님의 목회철학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이후 DID 및 홈페이지 광고에 대해서도 최대한 디자인의 통일성을 지키는 방향으로 몇 가지 원칙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DID · 홈페이지 광고에 관련하여 기존의 안내사항들 중 미비한 부분을 보완하였습니다.


  1. 모든 DID · 홈페이지 광고는 제직부서 이상만 신청 가능하며, 한 부서에서 두 개의 광고를 동시에 게시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DID · 홈페이지 광고는 기본적으로 2주간만 게시 가능합니다.
  2. DID · 홈페이지 광고 제작 시 IT미디어부에서 소유하고 있는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폰트로만 제작되어집니다.
  3. DID · 홈페이지 광고는 '사진 이미지'를 주로 하며 색감의 통일성을 위해 한 가지 색을 덧입혀 색감 보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사진이 별도로 없으신 경우 ‘교회 자료실-사진’에서 사진을 선택해 주셔도 좋습니다. 사진을 지정 해주시지 않으셨을 경우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임의로 선정하여 작업이 진행됩니다.
  5. 모든 부서의 홈페이지 광고는 메인배너(상단)가 아닌 서브배너(하단)에 등록이 됩니다.
    *메인배너에는 기도 대각성, 생명 대각성과 같은 위임목사님이 정하신 행사가 등재 됩니다.
  6. DID · 홈페이지 광고는 제작에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최소한 일주일 전에 신청해주셔야 하며, 수련회 기간에는 광고 신청이 많아 제작에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7. 별도로 연락을 받지 않으셨더라도 신청서에 기재하신 기간에 맞춰 광고가 제작 되고 송출되어집니다. 광고가 늦어지거나 게시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신청서에 기재하신 연락처로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이메일(hsungin120@gmail.com)로 부탁드립니다.
* 위와 같은 사항은 저작권 및 디자인의 통일성과 부서 간 광고게시의 형평성을 위한 것임을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새로운 공지가 있기 전까지는 계속 적용됨을 말씀드립니다.

영락교회 DID 또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를 신청하시기 위해서는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IT미디어부 김하현 전도사 (ksh7573@youngnak.net) 이메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