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영락기도원 본당 LED 전광판 설치공사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9 09:45
조회
195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영락기도원 본당 LED 전광판 설치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시 강북구 인수봉로 55길 168-6 영락기도원 본당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 부터 75일 이내
      라. 공사내용
      주 공정 ⦁ 본당 강대상 벽면, FULL Color LED Display 설치
      ⦁ AV, HDMI신호 전광판송출
      ⦁ 전광판 상(환풍시설), 측면∙하부 마감
      부 공정 ⦁ 기존 빔 프로젝터, 스크린 철거 및 마감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공사수행 면적 및 물량을 입찰 참여 업체에서 실측하여 재차 확인해야하며, 부족 시 실제 수량으로 업체에서 책임 부담 (물량 부족으로 인한 공사금액 상승 없음)
    2. 입찰방법: 제한경쟁 제안입찰방식, 협상(제안평가)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소재지를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두고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2020년 1월~2021년 12월) 단일계약실적 해당건별 5,000만원(VAT포함) 이상 및 건수 2건 이상의 실적증명서를 제출하는 업체
      다. 전광판, MCU, 프로세서의 KC인증서를 제출하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 향후 2년간 하자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관련공사 위반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고 동종 관 련 부실공사, 공사 지연, 임금체불, 하자불이행등 분쟁사실이 없는 업체
      바.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제외
      사.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위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2. 1. 19 (수) ~ 2022. 2. 4 (금) 본 교회 홈페이지 게시
      서류접수
      (5.구비서류 가~차)
      2022. 1. 27 (목) 12:00 ~ 13:00 영락기도원 본당
      현장설명회 2022. 1. 27 (목) 13:00 영락기도원 본당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
      (5.구비서류 카~하)
      2022. 2. 4 (금) 14:00~17:00
      제안서 평가 2022. 2. 6 (주) ~ 2022. 2. 12 (토) 영락교회 봉사관 행정처
      우선 순위업체 선정 2022. 2. 13 (주) 개별 유선통보
      우선 순위업체 협상 2022. 2. 17 (목) 영락교회 행정처
    5. 구비서류
      가. 회사지명원(자사 양식)
      나. 입찰 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서【별지 서식 1】
      다.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2】
      라.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3】
      마. 확약서 【별지 서식 4】
      바. 최근 3년 간 관련 공사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5】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별지 서식 6】
      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 서식 7】
      카. 입찰서 1부 【별지 서식 8】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타. 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파. 산출내역서 1부(산재보험 반영 필수)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는 공사의 범위와 물량, 인건비, 시공자재의 제품(제조사), 전광판 모듈소자
      (제조사)규격을 구체적이고 정확히 기재하고 부가세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함
      하. 제안서 (제안서 작성 지침 첨부파일 참조)
      ※ 제안서는 원본 1부(인감 간인), 사본 7부를 제출하여야한다.
    6. 서류제출 방법
      가. 구비서류(가~차)는 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 로 접수 받지 않음
      나. 입찰서), 입찰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카~파)는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일 밀봉 간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협상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은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됨
      나. 단일 업체 등록은 유찰 처리되며 이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참가업체는 재공 고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함 다.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영락교회 규정을 우선적으로 적용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영락교회 해석에 따름
      다. 입찰참가업체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라.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 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마. 입찰에 소요되는 경비는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교회의 요청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 의 일부로 간주한다.
      사.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전희주(☎ 02-2280-0240) 끝.
      ※ 첨부 : 제안 요청서 1부, 별지서식 1부, 제안서 작성지침 1부

    2022. 1. 19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