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재공고 -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4층 예배실 무빙월 공사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10 13:55
조회
274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공사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4층 예배실 무빙월 공사
    나. 위치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교회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0일
  2. 공사 내용
    50주년기념관 4층 예배실 기존 전동 파티션 철거, 신규 무빙월 설치, 인테리어 공사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당해 공사는 일반 경쟁 입찰 적격 심사 낙찰제 방식이다.
    나. 평가 위원의 업체 수행 능력 평가 점수 및 가격 점수의 합계 점수가 최고 점수인 자 로서 예정 가격 이내의 가격을 제시한 업체를 우선순위 협상업체로 선정한다.
    다. 투찰업체 중 우선순위 업체가 부적합 할 시 차 순위 업체로 선정한다.
    라. 최종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함
  4. 입찰 참가자격
    가. 사업 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 및 등록 등이 필요한 경우 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해당 법령을 위반하여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고 동종 관련 부실 공사, 공사 지 연, 임금 체불, 하자불이행등 분쟁사실이 없으며 국세 및 지방세 완납한 업체
    다.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5.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19. 11. 10 (주) ~ 11. 15(금) 영락교회 홈페이지
    서류접수 2019. 11. 15 (금) 10:00 ~ 17:00 행정처 사무실 밀봉하여 제출
    입찰일시 2019. 11. 17 (주) 11:00 엘림관 시설부 사무실
  6. 구비서류
    가. 입찰 제안 설명회 참석 확인서【별지 서식 1】
    나.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2】
    다.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3】
    라. 확약서 【별지 서식 4】
    마. 수행 능력 평가 자료 (증빙 서류 제출)
     - 납품 수행 건수, 납품 수행 실적 규모 (2016년~2019년 현재)
     - 기업 신용 평가 등급, 기술 인력 보유 현황
     - 차음 등급, 내화 성능, 판넬 고정 방식
     - 하자 보증기간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아. 입찰서 (산출내역서) 1부 【별지 서식 5】
    ※ 제출 서류 접수는 반드시 밀봉하여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서류 제출과 함 께 밀봉하여 제출.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은 영락교회에 귀속됨.
    나.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9. 기타사항
    가.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영락교회 해석 에 따라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 며, 본 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라. 기타 문의 사항 : 영락교회 시설팀장 전희주(☎ 02-2280-0240). 끝.
 

2019. 11. 10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