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지하주차장 주차시스템 환경개선 공사 입찰공고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13 17:15
조회
2152

입 찰 공 고

I. 공사 개요

○ 공 사 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지하주차장 주차시스템 환경개선 공사
○ 소 재 지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교회

1. 공사 목적
- 최신식의 주차 시스템을 신규 설치하여 주차 시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주차장 운영에 무인화를 지향하며, 안전성과 관리의 효율성을 확보하고자 한다.

2. 공사 내용

가. 관제시스템 : 주차관제서버, 입출구 차번인식 카메라, 입출구 자동차단기
나. 유도시스템 : 유도관제 서버, 초음파 센서, 입구 상황판, 층별 상황판, LED 차량유도등
다. 신호관제시스템 : 차량검지기, 루프코일, 장내 경보등, 출차 주의등
라. 부가서비스 : 실시간 주차현황 모니터 (교회 홈페이지), 사전 예약등록, 출차 시 주차 시간 및 교 회 주차 정책 또는 광고표시 /음성안내
※ 세부 공사 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3. 주차면 수
위치 B2 B3 B4 B5 합계
일반 14 63 92 111 280
장애인 3 3 3 9
합계 14 66 95 114 289
50주년기념관 지하 B3, B4, B5 (B2층 제외) 총 275면
※ 공사 수행 면적 및 물량은 입찰 참여 업체에서 실측하여 재차 확인해야 하며, 부족 시 실제 수량으로 업체에서 책임 부담 (물량 부족으로 인한 공사금액 상승 없음)

4. 공사 기간
- 착수일로 부터 45일 이내

5. 사업 상세 일정
구분 일자 비고
제안 입찰 요청 공고 2022. 11. 13 (주) 영락교회 홈페이지
현장설명회 2022. 11. 18 (금) 14:00 50주년기념관 소강당 및 지하주차장
신청서류 및 제안서 접수 2022. 11. 22 (화) 17:00까지 행정처
제안 설명회 2022. 11. 25 (금) 14:00~16:00 봉사관 504호
(제안 설명회 발표 각 25분씩)
제안 평가 2022. 11. 25 (금) 17:00 평가위원
우선 협상 업체 선정 및 통보 2022. 11. 25 (금) 메일 발송 및 유선 통보
우선 협상 업체 협상 2022. 12. 1 (목) 행정처
계약 2022. 12. 06 (화) 행정처
※ 상기 일정은 본 교회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Ⅱ. 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1.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
제안 적격심사 평가 후 우선협상업체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지명업체명 : 나이스파크, 대경시스텍, 대영IOT, 아마노, (주)지오엔지스 (가나다순)
나. 입찰금액 : 총액입찰(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포함가 제출)

2. 입찰 참가자격
가. 자본금 3억 이상으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소지 업체
나. 주차 시스템 직접생산등록증 또는 공장등록증 제출 가능한 업체(인식률99%)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간 계약 총매출액 30억 이상 실적 보유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간 공사 실적 건수 100건 이상인 업체
마. 준공 후 2년 이상 하자보수가 가능한 업체
바.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기준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기준에 따른 기술능력평가 점수 85% 이상 획득 업체 중 기술 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우선협상대 상업체를 선정한다.
나. 합산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 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 업체로 결정한다.
다.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진행 한다.
라. 최종계약은 우선협상대상 업체의 제안 내용, 금액에 대한 적정여부 검토 후 최종 계약 여부를 결정한다.

4. 평가방법 및 배점
가.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 평가
나. 평가배점 :
- 기술능력 평가 : 70점
- 입찰가격 평가 : 30점
다. 평가결과 공개여부
-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 방법 또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서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평가하지 않는다.

Ⅲ.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
1. 입찰 참가 신청 제출서류

※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반환하지 않는다.

2. 제안서 제출안내
가. 제안서 작성 및 제출방법
1). 제안서 작성 방법
① 제안서 규격
- 파워포인트로 작성한다.
- 각 면(쪽)마다 일련번호를 기재하여 표지와 함께 기술한다.
- 제안서는 30페이지 이내로 작성한다.
②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서의 목차순서는 유지되어야 하며,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지로 작성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여야 하며, 제안서에 명기된 내용 중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교회의 해석을 우선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 선정을 무효로 한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한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 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 제안서 구성내용은 영락교회의 최소한의 요구이므로 제안의 내용이 이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는 다음과 같으며, 기타 추가적인 필요사항은 제한 매수 이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


③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제시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 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한다.
-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영락교회의 의견을 우선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영각교회의 요청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영락교회의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④ 제안서 제출 방법
- 제안서는 2022. 11. 22(화) 09:00~17:00까지 인쇄물 8부와 PDF 파일 USB를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 팀장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는다. (제출부수는 변경될 수 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한 제안서는 수정 또는 변경하거나 철회할 수 없다. 단,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영락교회에서 인정할 경우에만 수정 또는 변경할 수 있다.
- 제안업체가 제출할 각 제안서와 입찰서는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으로 날인되어야 하며 입찰서와 산출내역서(입찰보증보험증권)는 반드시 별도로 밀봉 간인하여 제출한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평가항목 순(평가항목 순서 준수)으로 작성되지 않은 경우 평가 시 감점될 수 있다.
- 제안서의 구성은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에 명시된 순서에 따라 각각 세분하여 누락 없이 작성하고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한다.
- 제안서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를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이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작성 시 되도록 사용하지 아니하도록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별도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실현가능한 범위 내에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로 발견되거나 서류의 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실격처리 할 수 있다.
- 입찰 참여업체는 입찰가격 제출 및 제안서 제출 시 과업지시서에 지정된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한다.

Ⅳ.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입찰가격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계약 체결 시 부적합한 행위가 있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된다.
(입찰서, 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나. 입찰의 성립
입찰의 성립은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다. 입찰의 연기
1) 본 영락교회는 예정된 일자에 입찰을 진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사유와 연기 일시를 입찰자에게 통지한다.
2) 본 영락교회는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붙일 수 있다.
라. 계약의 체결
1)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영락교회가 작성한 소정의 계약서에 따라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이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체결 시 영락교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 영락교회로부터 낙찰 취소 조치를 받을 수 있다.
마. 관계사항 숙지
1) 입찰 시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2)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본 영락교회가 정하는 바 에 따른다.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4)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때는 모든 자격이 상실된다.
5) 제안업체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다.
6)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한다.
7)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전희주 (☎02-2280-0240)
※ 첨부 : 제안요청서, 별첨서식, 과업지시서, 도면 각 1부 끝.

2022년 11월 13일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