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엘림관 누수부위 방수 보수공사 입찰공문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02 17:05
조회
87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엘림관 건물 누수부위 방수 보수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교회 엘림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4일 이내
라. 공종구성 : 건축 일반건설업 / 방수, 도장, 습식전문건설업

1)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추정금액에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 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비는 반영하지 않는 대상공사입니다.
단, 산재보험료는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재보험료 (직접노무비) × 3.73%
2) 입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추정금액에 발표된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재료비+직접노무비) × 2.93%
마. 공사내용
1) 주입보수 시공법 적용대상 부위 : 엘림관 지하1층 239.5㎡ (72.45 坪) 천장 / 지붕
☜ 주입방수에 사용할 재료 : 아크릴계 배면차수제
o 천장 누수균열 : 균열 폭과 관계없이 누수 되거나 누수 흔적이 있는 균열
o 누수중인 콘크리트 조인트 : 계단 층간 또는 일정구획간의 연결되는 부위 현재 콘크리트 백화 및 누수가 진행되는 곳 (창고)
o 기타 누수중인 구조체 결함 또는 공극부분
o 엘림관 상부 지붕층 콘크리트 하부 들뜸 부분중 누수가 진행되거나 우수 우려가 있는 부분
2) 피막보수 시공법 적용대상 균열 (필요시)
☜ 주입방수에 사용할 재료 : 우레탄 주입재 / 에폭시 주입재
o 구조체의 하중에 영향을 받지 않는 건조균열
o 누수 현상이나 누수 흔적이 있는 건조균열
o 구조체를 관통하지 않은 콘크리트 표면 균열
3) 엘림관 지붕층 배수로 및 트렌치 몰탈 방수보수 (약 50m 정도)
 (고압주입시공)
- 조인트 및 누수부분
- 천장상부 누수 공극 및 누수부분
- 천장 슬래브 누수부위
- 상부바닥 석재판 콘크리트 들뜸 누수부분
- 바닥 방수층 손상부 주입재생
- 구조체 내부 공극 단면 전체 분산시공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한 총액입찰로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나. 과업지시서를 충족한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다. 추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업체 중 최소가격 (부가세 포함 총액가)으로 입찰한 업체를 우선협상 업체로 선정 적용 대상입니다.
라. 우선협상업체가 부적합할 시 차 순위업체 선정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소재지를 수도권(서울, 경기) 에 두고 있는 업체
나. 최근 3년간(2020년 02월~2023년 02월) 관련공사 계약금액 3,000만원 이상, 건수 2건 이상의 실적증명서를 제출하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 향후 3년간 하자보수가 가능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관련공사 위반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고 동종 관련 부실공사, 공사 지연, 임금체불, 하자불이행등 분쟁사실이 없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제외 바.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위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4.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입찰 공고 2023. 04. 2. ~ 2023. 04.10. 영락교회 홈페이지 게시
서류접수 및 현장설명회 2023. 04.11(화) 14:00 영락교회 엘림관 지하 1층
입찰일시 2023. 04.14(금) 14:00 영락교회 봉사관 504호
5. 구비서류
가. 회사지명원(자사 양식)
나. 입찰 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서 【별지 서식 1】
다.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2】
라.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3】
마. 확약서 【별지 서식 4】
바. 최근 3년 간 관련 공사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5】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별지 서식 6】
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 서식 7】
카. 입찰서 1부 【별지 서식 8】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타.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파. 산출내역서 1부(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필수)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는 공사의 범위와 물량, 인건비, 시공자재의 제품(제조사) 규격을 구체적이 고 정확히 기재하고 부가세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서류제출 방법
가. 구비서류 (가~차)는 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로 접수 받지 않음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는 계약 시 제출) 나. (카. 입찰서),
(타. 입찰보증보험증권), (파. 산출내역서)는 입찰일 밀봉 간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됨
나. 단일 업체 등록은 유찰 처리되며 이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참가업체는 재 공고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함
다.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영락교회 규정을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영락교회 해석에 따름니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 시 출력하여 지참합니다.
마. 입찰에 소요되는 경비는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오상진(☎ 02-2280-0240) 끝.
※ 첨부 : 과업지시서, 별지서식 1부

2023. 4. 2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