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송악기도처 입찰공고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9-22 17:10
조회
1035

입 찰 공 고

    1. 공 사 명 : 송악기도처 환경개선공사
    2. 공사현장 : 경기도 파주시 민통선 안
    3. 공사 내용
      가. 기도처 건물 내외부 개보수
      나. 진입로 정비 :길이 약 63m, 너비 1.6m 진입로 자연석 계단 및 난간 설치
      다 주진입부 정문 구조물 설치
      라. 외부 기존 화장실 개보수 및 정화조, 물탱크 설치
      마. 진입로 변 조경공사( 현장설명 시 참조)
      ⋇세부적인 공사 범위는 현장설명 및 현장설명 시 제공하는 설계도서 참조
    4.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
    5. 입찰 및 사업자 선정 방식
      가.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
      나. 적격심사 및 산출내역서 평가 후 우선협상업체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찰금액 : 총액입찰(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포함 제출)
    6. 입찰 참가자격
      가. 자본금 2억 이상으로 건설업 면허 소지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재지를 수도권(서울, 경기) 에 두고 있는 업체로 군 보안시설 출입 및 공사에 지장이 없는 없체
      다. 최근 3년간 관련공사 계약금액 1.5억원 이상, 건수 2건 이상의 실적증명서를 제출하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 향후 2년간 하자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제외
      바.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7.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23.9.22.
      나. 현장설명회 : 2023.10.6(금) 10:30 / 장소 : 경기도 파주시 민통선 안 현장
      다. 입찰참가서류 제출일시 : 2023.10.17.화.15:00까지
      라. 제출처 : 영락교회 행정처
    8. 입찰 참가 신청 제출서류
      가. 회사지명원(자사 양식)
      나. 입찰 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서 【별지 서식 1】
      다.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2】
      라.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3】
      마. 확약서 【별지 서식 4】
      바. 최근 3년 간 관련 공사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5】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별지 서식 6】
      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 서식 7】
      카. 입찰참여자의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별지 서식 8】
      타. 입찰서 1부 【별지 서식 9】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파.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하. 산출내역서 1부(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필수)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는 공사의 범위와 물량, 인건비, 시공자재의 제품(제조사) 규격을 구체적이 고 정확히 기재하고 부가세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서류제출 방법
      가. 구비서류 (가~차)는 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로 접수 받지 않음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는 계약 시 제출)
      나. (카. 입찰서), (타. 입찰보증보험증권), (파. 산출내역서)는 입찰일 밀봉 간인 후 제출
    10. 입찰시 유의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입찰가격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계약 체결 시 부적합한 행위가 있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된다.(입찰서, 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나. 입찰의 성립
      입찰의 성립은 2개 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다. 입찰의 연기
      1) 본 영락교회는 예정된 일자에 입찰을 진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사유와 연기 일시를 입찰자에게 통지한다.
      2) 본 영락교회는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붙일 수 있다.
      라. 계약의 체결
      1)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영락교회가 작성한 소정의 계약서에 따라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이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체결 시 영락교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 영락교회로부터 낙찰 취소 조치를 받을 수 있다.
      마. 관계사항 숙지
      1) 입찰 시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2)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본 영락교회가 정하는 바 에 따른다.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4)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에는 모든 자격이 상실된다.
      5) 제안업체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다.
      6)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한다.
      7)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오상진 (☎010-3727-1315)
※ 첨부 : 제안요청서, 별첨서식, 과업지시서, 도면 각 1부 끝.

2023년 9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