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All IP 카메라 기반, CCTV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2 17:03
조회
146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All IP 카메라 기반, CCTV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 방재실 환경개선공사
      나. 공사현장 : 영락교회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33), 영락기도원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55길 168-6)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 이내
      라. 공종구성 : 정보통신공사업 (통신, 네트워크)
      마. 추정금액 : 일금 삼억원정 (₩300,000,000원) (부가세 포함)
      바. 공사내용
      1) IP 카메라 180대 설치 (교체 : 103대, 신설 : 77대)
      2) 독립적인 CCTV망 분리 구축 (대상 : 카메라 300대 /기존 사용 포함)
      3)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대상 : 카메라 300대 /기존 사용 포함)
      4) 영락기도원 내 독립적인 CCTV망 구축
      5) 방재실 내부 환경 개선
    2. 입찰선정기준 및 계약방식
      1) 본 입찰은 세부견적서를 첨부한 총액입찰로서 지명경쟁입찰입니다.
      2) 과업지시서를 충족한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3) 추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업체 중 최소가격 (부가세 포함 총액가)으로 입찰한 업체를 우선협상 업체로 선정 적용 대상입니다.
      4) 우선협상업체가 부적합할 시 차 순위업체 선정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1) 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소재 법인으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로 해당분야 (통신/네트워크) 사업수행 경험 5년 이상 업체
      2) 통신/네트워크 최근 3년 이내 단일 사업 건으로 1억원 이상 실적 보유 업체
      3) 사업실적은 별도 증빙자료 제출(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제안 입찰 요청 공고 2023. 11. 12.(일) 영락교회 홈페이지 게시
      현장 설명회 2023. 11. 17.(금) 14:00 영락교회 봉사관4층 504호
      신청 서류 및 제안서 접수 2023. 11. 21.(화) 17:00까지 영락교회 1층 행정처
      제안 설명회 2023. 11. 24.(금) 14:00~16:00 봉사관 504호
      (제안 설명회 발표 각 20분씩)
      제안 평가 2023. 11. 24.(금) 17:00 평가위원
      우선협상 업체 선정 및 통보 2023. 11. 27.(월) 메일 발송 및 유선통보
      우선 협상 업체 협상 2023. 11. 30.(목) 행정처
      계약 2023. 12. 5.(화) 행정처
    5. 구비서류
      1) 회사지명원(자사 양식) - 기 제출 업체 제외 함.
      2) 입찰 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서 【별지 서식 1】
      3)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2】
      4)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3】
      5) 확약서 【별지 서식 4】
      6) 정보통신공사업 관련 증빙 자료 1부
      7) 최근 3년 간 관련 공사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5】
      8)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10) 하도급 금지 서약서【별지 서식 6】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 서식 7】
      12).입찰 참여자의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별지 서식 8】
      13) 입찰서 1부 【별지 서식 8】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14)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15) 산출내역서 1부
      ※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 세부견적서서는 공사의 범위와 물량, 인건비, 시공자재의 제품(제조사) 규격을 구체적 이고 정확히 기재하고 부가세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서류제출 방법
      1) 구비서류 (가~차)는 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로 접수 받지 않음 (자. 하도급 금지 서약서는 계약 시 제출)
      2) (입찰서), (입찰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는  입찰일 밀봉 간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로 할 것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1)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됨
      2) 단일 업체 등록은 유찰 처리되며 이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참가업체는 재 공고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함
      3)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9. 기타사항
      1)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영락교회 규정을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영락교회 해석에 따름니다.
      3) 입찰참가업체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 시 출력하여 지참합니다 .
      5) 입찰에 소요되는 경비는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교회의 사정으로 개찰 일정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7)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실장 오상진(☎ 02-2280-0240) 끝.
      ※ 첨부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1부

2023. 11.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행정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