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소식
입찰공고 - 영락교회 정화조 유지관리 및 수처리약품 납품
입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25 14:35
조회
143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영락교회 정화조 유지관리 및 수처리약품 납품
나. 소 재 지 : 서울시 수표로 33 영락교회 정화조(2개소)
다. 계약기간 : 2022. 02. 15. ~ 2023. 02.14.
라. 내 용
납품 공정 | ⦁ 정화조 2개소 - 염소(90%) 40kg, 종균제 60kg – 매월 납품 ⦁ 월 2회 현장(정화조) 방문하여 약품 투입 및 관리 |
|||
부 공정 | ⦁ 정화조 각종기기의 이상 유무를 판단하여 이상이 발생 시 오일 및 기타 부속품 등을 신속히 보고 (단, 장비의 노후 및 고장 시 교체는 영락교회에서 진행) |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방식
나. 정화조 수처리약품 납품 요청서를 충족한 적격업체
다. 최소가격(부가세포함 총액가)으로 입찰한 업체를 우선 협상업체로 선정
라. 우선 협상업체가 부적합 할 시 차 순위업체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정화조 수처리약품 약품의 공인기관 시험성적서 및 성분 분석표를 제출하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관련약품 납품 시 하자물품 납품 , 납품 지연, 임금 체불등 분쟁 사실이 없는 업체
다.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제외
라. 입찰 참가 신청 시 영락교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위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4. 입찰 일정
구 분 | 일 시 | 비 고 |
입찰공고 | 2022. 1. 25 (화) ~ 2022. 2. 9 (수) | 본 교회 홈페이지 게시 |
서류접수 | 2022. 2. 9(수) 14:30~15:00 | 봉사관 504호 |
입찰일시 | 2022. 2. 9(수) 15:00 | 봉사관 504호 |
5. 구비서류
가. 회사지명원(자사 양식)
나.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1】
다.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1부 【별지 서식 2】
라. 확약서 【별지 서식 3】
마. 최근 2년 간 관련 납품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서식 4】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아.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 서식 5】
자. 입찰서 1부 【별지 서식 6】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차. 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카. 산출내역서 1부 ※입찰 당일 밀봉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는 납품 물량과 규격, 제조사를 구체적이고 정확히 기재하고 부가세포함가 로 제출하여야 함
6. 서류제출 방법
가. 구비서류(가~아)는 입찰 당일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으로 접수받지 않음
나. 입찰서, 입찰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는 입찰 당일 밀봉 간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협상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은 영락교회 관리회계에 귀속됨
나. 단일 업체 등록은 유찰 처리되며 이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다. 담합, 금품수수, 등 기타 불순한 방법을 동원하는 경우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영락교회 규정을 우선적으로 적용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영락교회 해석에 따름
다. 입찰참가업체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교회의 입찰 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찰에 소요되는 경비는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문의사항 : 영락교회 행정처 시설팀장 전희주(☎ 02-2280-0240) 끝.
※ 첨부 : 정화조 수처리약품 납품 요청서 1부, 입찰서식 1부